카인드스페이스

Customer Center고객센터

  • 070-4485-9940, 02-515-7085
  • 월 ~ 금 10:00 ~ 19:00 (점심 12:00 ~ 13:00)
  • 토요일/공휴일 10:30 ~ 18:30 (점심 12:00 ~ 13:00)
  • *일요일 휴무
  • Q&A 게시판

Delivery & Shipping

회원가입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동의 및 일정 양식의 가입항목을 기입함으로써 회원에 가입되며, 가입 즉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실 때에 입력해야하는 각종 정보들을 일일이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회원을 위한 이벤트 및 각종 할인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안내

상품 주문은 다음 단계로 이루어집니다.
상품 검색 > 장바구니에 담기 >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 주문서 작성 >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 > 주문 성공 화면
비회원 주문인 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 번호를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결제 안내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배송 안내

  • 배송 방법   택배
  • 배송 지역   전국지역
  • 배송 비용  
  • 배송 기간   3일 ~ 7일
  • 배송 안내  

    테이블웨어 및 소품 택배배송 (Ginori 1735)

    목요일~수요일 주문 건을 취합해 매주 목요일 (주 1회) 출고됩니다.
    이태리 본사에서 묶음 포장되어 수입되므로 낱개 구매 시 (기프트박스 표기 상품 외) 브랜드박스 없이 개별 안전포장되어 발송됩니다. 

    * 화물배송

    - 배송은 주문 후 7~14 영업일 소요됩니다. 
    - 택배 배송이 불가한 상품은 화물배송으로 진행됩니다. (ex, 의자류)
    - 서울/경기 외 배송지역 및 수량에 따라 배송료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 퀵 배송, 직접 수령을 원하시는 분은 02-515-7085로 문의바랍니다.
    - 스페셜 오더 주문 건의 경우, 유선으로 배송 소요 기간을 안내드리며 제작 및 입고 지연으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가구배송

    주문 완료 후, 유선으로 배송일 협의(해피콜)를 거쳐 배송이 진행됩니다.

    - 가구는 직접배송으로 배송됩니다. 
    - 서울/경기 외 배송지역 및 수량, 현장상황에 따라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제주, 도서/산간/오지는 배송이 불가하거나 추가 배송료가 부담될 수 있습니다.
    - 기존 가구 철거는 불가합니다. 
    - 고객 부재로 인한 상품 미수령 및 배송 지연, 당일 예약변경에 대해 추가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스페셜 오더 주문 건의 경우, 유선으로 배송 소요 기간을 안내드리며 제작 및 입고 지연으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가구 구매 전, 현장에서 운반이 가능한지 사전 확인해주세요.
    - 배송 현장의 특수성으로 인하여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ex. 사다리차) 고객 부담입니다.
    - 배송 현장의 특수성으로 인하여 운반/설치가 불가한 경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반품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엘리베이터가 없거나 작은 경우, 계단이 좁거나 구조상 가구가 들어가지 않는 경우)
      (방문 사이즈, 현관 사이즈, 천고 높낮이 등의 사정으로 인하여 설치가 어려운 경우) 









교환 반품 안내

* 교환 / 환불 안내
-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환불이 불가합니다. 
- 주문 상품과 다른 상품이 오배송 되었을 경우 교환 / 환불이 가능합니다.
- 상품 하자 및 구성품 누락의 경우, AS / 교환 /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수입가구 특성상 부품 수급이나 교환, AS처리에 최대 6개월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교환 / 반품 전에 확인사항
- 문제사항 발견 시 사진 또는 영상 촬영 후, 전화 문의 바랍니다. 02-515-7085
- 상품을 놓았을 때 수평이 맞지 않을 경우, 바닥면 수평이 고른지도 함께 확인 부탁드립니다.
- 교환, 반품시 사전 협의 없이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물건이 입고되는 경우 수취거부 될 수 있습니다.
- 교환, 반품시 최초 포장상태로 보내주셔야 하며, 보내주신 물건 확인 후 교환, 환불이 진행됩니다.

* 교환 / 환불 불가 경우 안내
- 가구 특성상 제품 하자 외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은 불가합니다.
- 스페셜 오더로 주문 제작되는 상품은 취소 및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 유리, 그릇, 도기 등의 제품은 파손우려로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 상품미수령 및 고객변심으로 인한 취소는 배송 전이라도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해외 브랜드사의 규정에 따라 교환, 환불 정책이 적용됩니다.
- 해외 브랜드사의 규정 외 문제에 관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설치 완료 상품에 하자가 없는 경우, 이후 교환 / 환불이 불가합니다.
- 상품박스, 정품인증의 훼손 등으로 재판매가 불가할 경우, 교환 / 환불이 불가합니다.
- 사용하는 모니터 사양에 따라 다르게 나타나는 이미지 색상 차이는 교환 / 환불의 이유가 되지 않습니다.
- 해외브랜드사 자체 리뉴얼에 따른 세부 옵션 변경의 경우 교환 / 환불이 불가합니다. 
- 다음과 같은 재질의 특수성에 따른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1. 가죽 : 천연가죽 특성상 균일하지 않은 색상 및 패턴, 벌레 물린 자국 및 상처, 사용상 발생하는 주름 및 변색
2. 원목 : 나무의 옹이 등 균일하지 않은 나뭇결 및 색상, 환경에 따른 수축 및 팽창으로 인한 변형 또는 변색
3. 대리석 : 천연 대리석의 경우 예시이미지와 동일한 패턴 불가
4. 철제 : 금속 제조 공정에서 생기는 미세스크래치

* AS 안내
-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 제품 보증기간 내에도 고객 과실로 인한 AS는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 수입가구 특성상 AS에 최대 6개월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테클라 개별 안내
- 제품 수령 후 제품 비닐 포장 훼손 시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 및 교환은 불가합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 시 왕복 배송 비용 8,000원이 부과됩니다.




환불안내

환불 시 반품 확인 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 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 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 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됩니다.